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품질경영

21세기 초우량 종합건설회사를 지향하는 동원건설산업은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를 목표로 합니다.

품질경영

최고의 품질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

 

동원건설산업㈜은 2009년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인증을 받았으며,
우수한 인재(People), 체계적인 시스템(Process)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Product)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

  • 3P Quality Management (PEOPLE ↔ PROCESS) → Product
    3P Quality Management
    Product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실현합니다.
    항만, 도로, 철도 등 사회간접자본시설은 물론, 업무시설, 교육시설, 공동주택, 오피스텔, 병원, 호텔, 쇼핑시설, 물류/냉동창고, 공장, 지식산업센터, 산업단지 조성, 골프장 건설 등 다양한 사업부문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
    Process
    원칙준수, 체계적인 품질관리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동원그룹 행동규범인 ‘원칙준수’을 바탕으로 사업기획 단계부터 시공, 운영단계까지 체계적인 품질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새로운 기술을 적극 도입하여 프로세스의 지속적인 고도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People
    우수한 기술력과 인재를 바탕으로 고객가치를 높여드립니다.
    동원건설산업은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기술력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고객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

    인증시스템 ISO9001
    인증기관 European Quality Assurance
    취득일 2009년06월13일
    인증범위 건축공사, 토목공사 및 시설관리의 제공